칙필름이 슈퍼볼에 휘둘리지 않고 일요일 애틀랜타 경기장에서

칙필름이 슈퍼볼에 휘둘리지 않고 일요일 애틀랜타 경기장에서

    칙필름이 슈퍼볼에 휘둘리지 않고 일요일 애틀랜타 경기장에서


    만약 슈퍼볼 LIII 참석자들이 "Eat Mor Chikin"을 원한다면, 그들은 그것을 하기 위해 메르세데스 벤츠 스타디움에서 다른 장소를 찾아야 할 것이다.

    애틀랜타에 본사를 둔 칙필름A는 전국적으로 확대되면서 개장일 기준으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치킨 샌드위치 체인은 섹션 123에 메르세데스-벤츠 스타디움에 위치하지만, 설립자의 소망에 따라 다른 모든 칙필름-A 지점과 함께 일요일에 문을 닫는다. 이 회사는 SI.com에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와 로스앤젤레스 램스 사이에 2월 3일 슈퍼볼을 주최하는 경기장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폐쇄된 상태를 유지할 것이라고 공식화했다.


    설립자 트루엣 캐시는 1946년 조지아 주 헤이프빌에서 첫 식당을 열면서 일요일에 문을 닫기로 결정했다.

    "Truett은 일주일에 7일 24시간 레스토랑을 운영하면서 일요일에는 문을 닫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래서 그와 그의 직원들이 원한다면 하루 쉬면서 예배를 드릴 수 있게 되었다. 바로 우리가 오늘날 지키고 있는 관행이다." 라고 회사 홈페이지가 밝혔다.


    애틀랜타 팔콘스 팬들은 월요일 밤 경기를 주최했을 때 정규 시즌에서 칙필라를 먹을 기회가 한 번 있었다. 이 스타디움은 또한 애틀랜타 유나이티드 그리고 일요일에 빠지지 않는 조지아 주 고등학교 미식축구 선수권 대회와 같은 다양한 행사를 주최한다.

    그 회사는 전에는 일요일에 문을 열었지만, 위급한 경우에는 문을 열었다. 2015년 토네이도 이후 달라스에서, 2016년 대규모 총기난사 이후 올랜도에서, 지난해 애틀랜타 공항에서 수천 명이 정전으로 발이 묶인 채 문을 열었다.


    SI.com은 일요일에는 모든 시즌이 있기 때문에 섹션 123에서 "Fries Up"이 열릴 것이라고 보고하고 있다. 주최 측 경기장은 맥주 5달러, 핫도그 2달러 등 '팬 퍼스트 메뉴 가격'도 계속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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