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스'는 또 다시 1위, 맥코너히의 '사랑'의 실패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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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9. 1. 28.
'글래스'는 또 다시 1위, 맥코너히의 '사랑'의 실패작이다.
뉴욕 (AP) — 매튜 맥커너히가 그의 생애 최악의 데뷔작 중 하나를 기록했고, 오스카 후보들은 가벼운 돌기만을 보았고, M. 나이트 샤말란의 "글래스"는 극장에서 조용한 주말에도 쉽게 1위를 차지했다.
이번 주말의 두 가지 새로운 개봉작인 맥코너헤이의 열대 우림과 최신작인 아서왕 설화 "왕이 될 키드"는 모두 "글래스"와 케빈 하트의 "업사이드"로 계속 몰려드는 영화팬들로 가득 찼다."
일요일 추정에 따르면 샤말란의 "Unbreakable"과 "Split"의 속편은 개봉 첫 주에 비해 53% 감소한 1,900만 달러의 티켓을 팔았다. 10일간의 개봉 기간 동안, Shyamalan의 자영 스릴러는 국내 7억 3천 6백 6십만 달러와 전 세계적으로 1억 6천 2백 7십만 달러를 벌어들였다.
하트와 브라이언 크랜스턴이 주연한 "업사이드"도 세 번째 주말에 1,220만 달러로 2위에 머물렀다.
이번 주말의 가장 큰 새로운 예산인 "The Kid Who Will Be King"은 5,900만 달러에 비해 730만 달러로 형편없이 개봉되었다. 워킹타이틀이 제작한 이 20세기 폭스 영화는 '블록의 습격' 영화제작자 조 코니쉬에 의해 쓰여졌다. 이 전설의 현대판 런던에서는 노동자 계층의 한 소년이 돌에서 엑스케리버를 꺼낸다.
'왕이 될 키드'는 좋은 평을 받았고(로튼 토마토에서 86%가 신선함) 관객들에게 큰 기쁨을 주었지만(B+시네마코어를 준) 코니쉬의 영화는 이미 과소평가된 기대감에서 벗어났다.
더 작은 회사는 최근 출시된 배급사인 환경 픽처스의 "상봉"이었다. 작가 겸 감독이자 2013년 록키의 창시자인 스티븐 나이츠와 앤 해서웨이, 제이슨 클라크 등 스타급 캐스팅을 자랑하는 세리머니는 티켓 판매로 480만 달러를 벌어 흥행에 차질을 빚었다.
신비스러운 섬에서 어선 선장에 관한 이 영화는 비평가들로부터 혹평을 받았고 관객들은 이에 동의하며 D+ 시네마코어를 주었다. 약 2천 5백만 달러에 제작된 이 영화는 맥커너히가 가장 약하게 흥행한 데뷔작으로, 2017년의 "골드"와 1996년의 "삶보다 더 큰 것"에 뒤져 있다. Hathaway에게, 그것은 새로운 최저치다.
여러 명의 오스카 후보자들이 화요일의 후보 지명을 활용하기 위해 주말에 극장을 증설했다. 최우수 작품상을 포함해 5개 부문에 후보로 오른 피터 패럴리의 '그린북'은 최대 개봉작인 540만 달러(11주 개봉 2천430개 극장)와 해외 개봉작인 570만 달러를 기록하며 가장 큰 타격을 받았다.
"그린 북"은 10위권 안에 든 유일한 오스카 영화였다. 이미 국제적으로 6억 달러를 넘어선 "보헤미안 랩소디"는 해외에서 870만 달러를 추가했다. 그것은 또한 국내에서 250만 달러를 벌어들였다.
수요일, <대서양>이 발표한 한 폭로에서는 프레디 머큐리 전기 감독인 브라이언 싱어를 상대로 미성년자 성추행 혐의를 상세히 보도했다. 촬영 중에 제작에서 해고된 싱어는 그러한 주장을 부인했다.
"로마"와 공동 10개의 오스카상 후보에 공동 오른 "The Favourite"는 1,540개 지역에서 총 260만 달러의 수익을 올렸다. 비판적인 딕 체니 전기영화 'Vice'도 확대되어 1,557개의 극장에서 180만 달러를 벌어들였다.
1월의 낮은 기준에도 불구하고 주말은 조용했다. 컴스코어에 따르면 티켓 판매량은 작년 같은 주말보다 30% 감소했다. 2018년 박스오피스 이후, 2019년까지의 느린 시작은 할리우드를 곤경에 빠뜨리고 있다. 전체 티켓 판매량은 작년 같은 시기에 비해 12.7% 감소했다.
"Once on a Deadpool"의 PG-13 버전은 2,140만 달러로 개봉한 중국 영화 중 1위였다.
컴스코어에 따르면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미국과 캐나다 극장에서 입장권 판매가 예상된다고 한다. 가능하다면,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의 가장 최근의 국제 번호도 포함되어 있다. 국내 최종 수치는 월요일에 발표될 것이다.